(왼쪽부터) 문선우 대전장애인단체총연합회장, 김호은 ㈜파인트리코리아 회장, 최충규 대덕구청장이 17일 구청 구민의사랑방에서 장애인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스탠드 조명 등 1000만원 상당의 물품 기탁식을 마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. (사진=대전 대덕구)
 

[충남일보 이연지 기자]

대전 대덕구는 ㈜파인트리코리아로부터 장애인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1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받았다.

이번 기탁식에는 최충규 대덕구청장, 김호은 ㈜파인트리코리아 회장, 문선우 대전장애인단체총연합회장, 관계 공무원 등 7명이 참석했다.

구는 기탁받은 스탠드 조명 50개, 탁상시계 100개, 전구 100개 등 물품을 대전장애인단체총연합회를 통해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.

김호은 ㈜파인트리코리아 회장은 "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"며 "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지역에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"고 말했다.

최충규 청장은 "운영에 어려움이 많은 지역의 복지시설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㈜파인트리코리아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"며 "보내주신 따뜻한 마음과 관심이 지역 장애인들이 건강한 사회 일원으로 성장하는 데 큰 힘이 될 것"이라고 말했다.

한편 ㈜파인트리코리아는 LED 조명기기, 조명용 제어장치를 전문으로 다루고 있는 기업으로, 에너지 효율 극대화를 통한 탄소 배출량 저감에 기여하고 있다.

 

출처 : 충남일보(http://www.chungnamilbo.co.kr)